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B, 휴가철 맞아 '2018 옥수수 썸머 페스티벌' 진행


입력 2018.07.30 15:38 수정 2018.07.30 15:41        권신구 기자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 포인트 제공

SK브로드밴드는 내달 15일까지 ‘휴가지 별 테마관’의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사진은 경품으로 제공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모습.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내달 15일까지 ‘휴가지 별 테마관’의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사진은 경품으로 제공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모습.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프리미엄 모바일 동영상 OTT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2018 옥수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및 주요 출국장 T로밍센터에서 선착순 15만 명에게 옥수수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출국 전 미리 다운로드 한 콘텐츠를 해외여행지 및 비행기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내달 5일까지 ‘휴가지 앙케이트’를 통한 ‘맞춤형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내달 15일까지 ‘휴가지 별 테마관’의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최신영화 4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8월 SKT 고객 대상 T멤버십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6일 ‘블랙 팬서’, 7일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8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9일 ‘독전’, 10일 ‘탐정: 리턴즈’를 요일별로 할인받을 수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SKT의 데이터중심 요금제 ‘T플랜’과 함께 향후 고객들의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사용자의 동영상 콘텐츠 이용패턴과 고객니즈 분석을 통한 5G기반의 서비스 기능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