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 ‘고양점’ 오픈


입력 2018.07.30 10:00 수정 2018.07.30 10:00        권신구 기자

지상 2층, 약 300평 규모의 쇼룸 형태로 구성

이홍 KCC 건자재총괄 전무(가운데)를 비롯한 참석작들이 7월27일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KCC 이홍 KCC 건자재총괄 전무(가운데)를 비롯한 참석작들이 7월27일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KCC

KCC가 경기도 고양시에 새로운 인테리어 전지판매장을 열었다.

KCC는 지난 27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신규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홍 KCC 건자재총괄(전무)을 비롯한 임직원과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KCC 대리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은 지상 2층, 약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판매장이다. 매장 내부에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쇼룸 형태로 구성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바닥재, 창호 등 주요 자재 견본들을 모아 놓은 공간도 마련했다.

KCC는 최근 몇 년간 서울 서초 본점을 비롯해 분당, 광주, 포항, 부산 등 주요 도시들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고양점을 오픈하면서 전국에 총 15개의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면서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가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고양점을 서울 한강 이북 수도권 지역의 거점으로 삼고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