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심은진, 음란 댓글 단 악플러 고소 "묵과할 수 없다"


입력 2018.07.26 21:42 수정 2018.07.29 00:42        이한철 기자
심은진이 악플러를 향한 법적대응에 나섰다. ⓒ 심은진 인스타그램 심은진이 악플러를 향한 법적대응에 나섰다. ⓒ 심은진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악플러에 대한 본격적인 법적 대응에 나섰다.

심은진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심은진은 지난 18일 다른 피해자들과 함께 악성 댓글 및 음란 댓글을 게재한 글 작성자 이모 씨에 대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3조(통신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2항 위반과 모욕, 협박, 업무방해(형법 제314조)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글 작성자는 김리우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배우 김기덕 씨를 시작으로 그 지인들의 SNS에 음란성 악성댓글을 게재해 이전에도 수차례 고소된 상황이며 현재 관련 재판이 진행 중이다. 이번에 심은진 씨를 포함한 추가 피해자들이 형사 고소를 접수한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대중과의 소통과 이미지가 너무나 중요한 직업인 배우로서 더는 명예훼손 및 권익 침해를 묵과할 수 없어 법적 대응에 나선 것임을 알린다"며 "가해자와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심은진은 한 누리꾼에 의해 지속적으로 SNS상에서 음란성 악성 댓글에 시달려 왔으며, 이에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심은진은 해당 악성 댓글로 인해 극심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고 있다"며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