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다이렉트,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 도입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1일 08:32:45
    삼성생명 다이렉트,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 도입
    기사본문
    등록 : 2018-07-26 14:36
    ▲ 삼성생명의 인터넷보험 채널 삼성생명 다이렉트가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이하 카카오인증)' 도입을 통해 고객 편의성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의 인터넷보험 채널 삼성생명 다이렉트가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이하 카카오인증)' 도입을 통해 고객 편의성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인증은 공인인증서나 별도의 어플 설치없이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인증서비스이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고객이 인터넷 보험가입시 카카오 인증서를 선택해 등록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본인인증에서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공인인증서 표준 기술규격을 사용해 인증서 위∙변조가 불가능한 보안상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관계자는 "빠르게 디지털화되는 보험업계에서 고객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선도적인 서비스를 통해 1등 생명보험사의 위상을 지켜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카카오인증 도입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한 고객에게 카카오 이모티콘(3000명 추첨)을 제공하며,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1000명), 카카오 휴대용선풍기(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 1분기 수입보험료 100억원을 돌파하며 전년동기 2배 이상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대표 노후대비 상품인 인터넷 연금저축보험, 연금보험 및 100% 원금보장 상품인 저축보험과 암, 정기, 상해, 실손과 같은 보장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데일리안 = PR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