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올레tv, 영유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 ‘핑크퐁 TV 스쿨’ 단독 출시


입력 2018.07.26 13:46 수정 2018.07.26 13:47        권신구 기자

서비스 가입 시 1000여 편 VOD 무제한 감상 가능

교구재·놀잇감 23종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

모델들이 KT의 영유아 통합 발달교육 프로그램인 ‘핑크퐁 TV 스쿨’을 선보이고 있다. ⓒKT 모델들이 KT의 영유아 통합 발달교육 프로그램인 ‘핑크퐁 TV 스쿨’을 선보이고 있다. ⓒKT

KT가 자사 IPTV인 ‘올레tv’를 통해 캐릭터 ‘핑크퐁’을 TV로 보면서 놀며 배우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는 27일 올레 tv의 어린이 맞춤 서비스 패키지 ‘키즈랜드’에서 영유아 통합 발달교육 프로그램 ‘핑크퐁 TV 스쿨’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키즈랜드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핑크퐁 TV 스쿨’은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처음으로 선보인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유아기 성장발달에 필수적인 주제들을 ‘핑크퐁’이 등장하는 주문형 비디오(VOD)와 교구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놀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핑크퐁 TV 스쿨’에 가입하면 핑크퐁 주문형 비디오(VOD) 1000여 편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으며, 23종의 교구와 놀잇감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는 200여 편의 핑크퐁 뮤직 스토리 VOD와 핑크퐁 그림책 12권, 인지 놀이책 8권, 놀잇감 5종도 제공된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핑크퐁 TV 스쿨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핑크퐁 TV 스쿨’도 초보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