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공항 리무진' 이벤트…300팀 선정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9일 08:20:49
    기아차 'THE K9 공항 리무진' 이벤트…300팀 선정
    전문 도슨트 동승해 차로 유지보조, 후측방 모니터 등 첨단기술 시연
    기사본문
    등록 : 2018-07-26 09:30
    박영국 기자(24pyk@dailian.co.kr)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여행객들에게 공항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K9 리무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HE K9의 품격과 상품성을 고객들이 공항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THE K9 프리미엄 익스피리언스 : 공항 리무진 서비스’로 이름 붙여졌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THE K9의 뛰어난 기술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THE K9에 대한 고객 관심을 드높인다는 목표다.

    이달 3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20일에 걸쳐 진행되는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에서 기아차는 약 300팀의 고객에게 THE K9을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유선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당첨 고객은 자택에서부터 인천/김포 공항에 도착하기까지 THE K9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때 전문 도슨트가 차량을 운전하면서 차로 유지보조(LFA), 후측방 모니터(BVM), 반 자율주행 등 THE K9에 탑재된 첨단 기술들을 시연해 보인다. 고객이 희망할 경우 도슨트 동승 조건으로 직접 운전도 가능하다.

    아울러 기아차는 리무진 서비스 체험 고객 중 희망자에 한하여 귀국 후 THE K9을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시승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시승고객 전원에게 ‘THE K9 여행용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연간이용권 5매, 평일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THE K9의 우수한 품격과 상품성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