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신재은, 아찔한 비키니 화보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4일 20:49:52
    베이글녀 신재은, 아찔한 비키니 화보
    기사본문
    등록 : 2018-07-26 00:48
    스팟뉴스팀 (spotviews@dailian.co.kr)
    ▲ 신재은. ⓒ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몰고 다니는 SNS 스타 모델 신재은이 맥심 8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촬영에서 신재은은 회사원의 이중생활이라는 주제로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그녀는 과감한 비키니, 모노키니 수영복과 오피스룩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모델 신재은과 회사원 신재은의 상반된 매력이 담긴 맥심 8월호는 일반 서점에 A, B 두 가지 버전의 표지로 배포되어 있다.

    신재은은 SNS 팔로워 수가 수십만에 이를 정도로, 소셜미디어에서 연예인 뺨치는 인기를 자랑하는 모델이다. 담당 에디터는 “반응이 뜨거운 8월의 수영복 화보인 만큼, 요즘 가장 핫한 모델인 신재은을 섭외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현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의 화보가 업로드된 게시물엔 "정형화된 미인상이 아니라 오히려 더 매력적",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 "이번 달 완판녀 등극?" 등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댓글이 달렸다. 관계자는 "추후 수위가 높은 정기구독자용 커버도 공개 예정"이라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중이다.

    ▲ 신재은. ⓒ 맥심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재은은 “사실 본업은 모델이 아닌 회사원”라고 깜짝 고백했다. "SNS 시작 후 제안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어 모델 일을 시작했다"는 그녀는 "모델 일이 본업의 수입을 넘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인기를 체감하느냐는 질문에는 "알아보시는 분이 늘었다. 사인해드릴 때 신기하고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반전 매력 모델 신재은의 화보가 수록된 맥심 8월호에는 그 외에도 한국 레게의 대표주자 하하&스컬 화보, 일본 AV 출신 미카미 유아 외 2인이 결성한 논란의 걸그룹 허니팝콘, ASMR 유튜버 꿀꿀선아, UFC에서 1승을 추가한 여자 파이터 김지연,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 10의 수영복 화보 등 여러 인물의 화보와 인터뷰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