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여름해' 여자친구, '파워청량'으로 서머퀸 정조준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21:05:34
    '여름여름해' 여자친구, '파워청량'으로 서머퀸 정조준
    기사본문
    등록 : 2018-07-19 11:45
    김명신 기자(sini@dailian.co.kr)
    ▲ 걸그룹 여자친구가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파워청량 매력으로 돌아온다.ⓒ 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파워청량 매력으로 돌아온다.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의 발랄한 귀여움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원한 팝 댄스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시원한 바닷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간 다수의 서머송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여름마다 히트곡을 탄생시킨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만큼 여름 강자들의 특급 만남으로 벌써부터 올여름을 강타할 새로운 서머송 탄생이 기대된다.

    이번 여자친구의 서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비롯해 트로피컬 바이브의 플럭 사운드와 신나는 브라스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휴가를 떠나는 부푼 마음을 담아낸 'Vacation', 소녀들의 상큼한 첫사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카와이 퓨처베이스(Kawaii futurebass) 장르의 곡 'Sweety', 여름 밤의 설레는 감정과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바람 바람 바람(Windy Windy)', 깔끔하면서도 아름다운 여운을 남기며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Love in the Air'까지 여름여름한 여자친구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노래 5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여름여름해' 뮤직비디오에는 무더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자친구의 청량한 매력을 담아냈다.

    여기에 상큼 청량한 여자친구의 비주얼과 파워청량 퍼포먼스는 물론, 청량한 사운드에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여자친구는 그간 오늘부터 우리는(2015), 너 그리고 나(2016), 귀를 기울이면(2017)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매해 여름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여름불패의 공식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데뷔 후 네 번째 여름을 맞이한 여자친구는 신곡 ‘여름여름해’로 2018년 새로운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를 공개한 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