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맥심 파티, 레드존 풀장 파티+알코올 샤워


입력 2018.07.18 00:54 수정 2018.07.18 06:31        스팟뉴스팀
맥심 레드존 스포라이브 풀파티 ⓒ 맥심 맥심 레드존 스포라이브 풀파티 ⓒ 맥심

남성잡지 MAXIM(맥심)이 21일 가평에 위치한 풀장 클럽인 레드존에서 MAXIM X SPOLIVE Pool Party(이하 맥심 X 스포라이브 풀파티)를 개최한다.

맥심 파티는 남성지 맥심의 고유 파티 레이블로 10년 넘게 클럽과 풀장, 대학교 등지에서 화려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남녀 클러버들의 취향을 저격한 파티의 고유명사.

이번 맥심 X 스포라이브 풀파티 또한 섹시한 미모와 몸매를 겸비한 맥심의 간판모델인 미스맥심 김소희, 정연, 채아, 최혜연이 참가하여 알코올샤워 퍼포먼스와 댄스 실력을 뽐낼 예정. 또한 물풍선 던지기, 화려한 튜브와 비치볼로 풀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를 대상으로 스포라이브의 게임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대박 경품도 증정한다. 미스맥심 퍼포먼스 도중에 펼쳐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선물백 증정과 입장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프리드링크 쿠폰, 방수팩 증정 이벤트로 맥심X스포라이브 풀파티를 즐기러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같이하는 스포라이브는 국내 최초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정식 심의를 받은 소셜 스포츠게임 업체로 이미 북미와 유럽에서 즐기고 있는 ‘스포츠북’과 유사한 ‘스포츠 승무패 적중게임’ 서비스이다.

가평의 뜨거운 여름밤을 더 핫하게 만들어줄 맥심X스포라이브 풀파티의 입장권은 오디스토어와 위메프를 통해 한정 기간동안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맥심과 스포라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각각 초대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맥심, 스포라이브 페이스북 공식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