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건축자재 후원


입력 2018.07.17 10:47 수정 2018.07.17 10:51        권신구 기자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정몽익 KCC 사장(왼쪽)이 16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제프리 존스 RMHC코리아 회장과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 정몽익 KCC 사장(왼쪽)이 16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제프리 존스 RMHC코리아 회장과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위한 업무협약 체결

KCC가 재단법인 RMHC코리아에서 건립하는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친환경 건축자재를 후원한다.

KCC는 16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RMHC코리아와 양산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립에 필요한 천장재·석고보드·페인트 등 친환경 건축자재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정몽익 KCC 사장과 제프리 존스 RMHC코리아 회장이 참석했다.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소아암이나 백혈병 등 중증 질병으로 인해 오랜 기간 입원 및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 환자와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 머물며 편히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미 미국과 유럽 등에서는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경남 양산에 들어선다.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부지 내에 연면적 1325㎡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되며 개별 욕실이 있는 방 10개와 어린이 도서관과 놀이방 등을 갖출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KCC가 제공하는 자재들은 모두 환경부 산하 기관인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이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KCC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