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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 공동구매 특판 실시


입력 2018.07.17 09:37 수정 2018.07.17 09:38        김지원 기자
SC제일은행 모델이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모델이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7월 30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만기 12개월)'에 대해 모집금액에 따라 최고 연 2.3%(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동구매 이벤트에 따른 e-그린세이브예금의 고객 적용 금리는 모집 마감일인 오는 30일까지 모이는 최종 금액에 의해 결정된다. 최종 모집금액이 200억 원 미만일 경우 기본금리인 연 2.0%(연 1.9%, 이하 괄호 안은 월이자지급식), 200억 원 이상 ~ 500억 원 미만인 경우 연 2.1%(연 2.0%), 500억 원 이상 ~ 800억 원 미만일 경우 연 2.2%(연 2.1%), 800억 원 이상일 경우 연 2.3%(연 2.2%)로 금리가 확정된다. 오는 30일 이전에라도 모집금액이 총 판매한도인 1000억 원에 도달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그리고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인 ‘셀프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셀프뱅크 앱을 이용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계좌 당 가입 한도는 100만 원 이상 5억 원 미만이며, 개설 가능 계좌 수는 제한이 없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최고 금리는 시중은행 정기예금과 비교하여 매우 경쟁력 있는 수준”이라며“복잡한 조건 없이 모집금액이 많이 모일수록 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방식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2017년 7월부터 총 11회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올해에는 총 5회 중 3회의 이벤트에서 각각 1000억 원의 판매한도가 전액 소진되어 이벤트를 조기종료한 바 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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