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하, 몽환적인 눈빛 '이러니 반할 수밖에'


입력 2018.07.17 00:34 수정 2018.07.17 00:34        스팟뉴스팀
청하 화보가 화제다. ⓒ 쎄씨 청하 화보가 화제다. ⓒ 쎄씨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으로 돌아온 청하 화보가 화제다.

청하는 패션 매거진 '쎄씨' 8월호 여름 화보를 통해 화보 장인다운 능숙한 포즈와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청하는 편안하고 러블리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한층 물오른 외모를 과시했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컴백 준비로 바쁜 일정 속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밝은 얼굴로 임하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청하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긴장 모드라 조금 예민해 있어요. 앨범 준비하는 게 익숙해진 만큼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아직 혼자서 무대를 채워야 하는 부담감도 커서, 아이오아이 시절이 그립기도 해요. 그래도 이번에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이랑 같은 시기에 활동하게 되어 재미있을 것 같아요"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청하의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8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타이틀 곡 'Love U'를 비롯해 가수 백예린의 자작곡 'From Now On'이 수록된 청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