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린,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 펑펑'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07일 22:11:17
    '히든싱어5' 린,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 펑펑'
    기사본문
    등록 : 2018-07-15 22:30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히든싱어 시즌5' 린이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을 쏟았다.ⓒJTBC

    '히든싱어 시즌5' 린이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을 쏟았다.

    1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히든싱어5')에서는 소울 보컬리스트 린 편이 공개된다.

    린은 지난 2001년에 데뷔해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실화', '통화연결음', '엄마의 꿈’'등 감미롭고 애절한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소울 보컬리스트다.

    또 '시간을 거슬러', 'My Destiny', 'With You', 'LOVE'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섬세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면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러브콜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OST 퀸으로 거듭났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린은 활짝 웃는 것도 잠시 믿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이다.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는가 하면 고개를 숙이고 있는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린이 자신의 모창 능력자들을 처음 보자마자 눈물을 보였다.

    린은 "너무 신기해서"라며 모창 능력자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린은 "연습의 양이 조금 부족했나 조금 이런 생각도 들고"라며 깜짝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상상 이상의 모창능력자 등장에 송은이, 휘성, 정인, 홍윤화 등 패널 출연자들 또한 입을 쩍 벌리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린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좌절하게 만든 이들은 도대체 누구일지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