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핫펠트 예은 "하루 한 끼 먹으며 40kg대 진입 성공"


입력 2018.07.13 09:38 수정 2018.07.13 09:38        스팟뉴스팀
핫펠트 예은 화보가 공개됐다. ⓒ bnt 핫펠트 예은 화보가 공개됐다. ⓒ bnt

핫펠트 예은이 bnt 화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독특한 무늬의 슈트를 착용한 채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핑크 투피스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한 채 창가에 앉아 싱그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화보 천재'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했다.

촬영을 마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비행소녀'에 합류한 소감으로 "처음엔 너무 재미없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신기하다"고 말했다. 얼마 전 방송에선 생애 처음으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는데 무려 3층짜리 대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것. 그에게 이사한 이유를 묻자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고 테라스가 시설이 마음에 들어서"라는 소박한 답변이 돌아오기도.

4월에 음반을 발표했던 핫펠트 예은은 이번 컴백을 앞두며 자신만의 음악과 더불어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특히 타이틀곡이었던 '위로가 돼요'는 썸을 탔던 경험을 바탕으로 작사했으며 가사의 90% 이상이 실제 했던 말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약 10kg을 감량에 성공한 그는 "40kg대로 진입하겠다는 목표를 두고 매일 몸무게를 체크하며 관리를 했고 목표 몸무게에 진입하는 데엔 2당 정도 걸린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오랜 세월 몸담았던 JYP를 나와 다이나믹 듀오가 수장으로 있는 아메바컬쳐로 이적한 핫펠트 예은. 계약 기간이 끝나갈 당시 개코의 제안 덕분에 소속사를 옮기게 됐다는 그에게 박진영의 반응은 어땠는지 묻자 "내 의지가 워낙 확고했기 때문에 지지해주셨다"고 답했다. 이어 두 소속사를 비교해달라는 짓궂은 질문에 그는 "JYP는 가족과 같다면 아메바컬쳐는 친구 같은 존재"라며 우문에 대한 현답을 내놓기도 했다.

2007년 걸그룹으로 데뷔한 그에게 원더걸스는 가족과 같은 존재이자 결코 잊을 수 없는 시간들이었다. 멤버들과 여전히 연락하며 돈독하게 지내고 있다는 그. 올해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솔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해이기도 하다. 선미부터 예은, 유빈의 연이은 솔로 활동에 대해 그는 "서로 의지하며 응원과 지지를 해주고 있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드러냈다.

이번 인터뷰에선 이미 예은이라는 이름으로 인지도를 널리 알린 그가 왜 활동명을 바꿨는지에 대한 답도 들을 수 있었는데 "예은으로 활동을 하면 원더걸스 멤버로서의 이미지를 많이 떠올릴 것이다.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만들기 위해선 나만의 색깔을 선보여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활동명을 바꾸게 됐다"고 털어놨다.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실제 '박예은'의 이야기도 다양하게 들어볼 수 있었다. 평소 민낯으로 다닌다는 그는 "명품에 관심이 1도 없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선 "피부를 포함해 외모 관리 같은 걸 잘 안 한다. 최근에 피부과도 1년 만에 한번 다녀왔다"고 전해 털털한 면모를 드러냈다. 실제 성격에 대해선 "선머슴 같고 남자로 태어났으면 장군감이었을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주량을 묻는 질문엔 "술 좋아한다. 주량은 소주 2병 정도이며 주사는 취하면 영어를 많이 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대한 소감으로는 "독일전은 정말 감동적이었다. 투지를 보여준 대한민국 선수분들이 정말 멋있는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롤모델이 있는지 묻는 질문엔 "없다. 누군가의 인생을 보며 따라 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 같다"며 소신 있는 답변을 꺼내놓기도.

한 번의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그에게 추후 연애 사실을 밝히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지 묻자 "그런 건 없다. 상대방이 밝히는 걸 원한다면 공개 연애를 할 것"이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앞으로의 연애 계획을 물으니 그는 "연애 정말 너무 하고 싶다.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올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 그는 "하반기 가을 겨울 즈음에 정규 앨범을 목표로 준비를 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