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7일 00:38:10
    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출시
    고밀도 흡착 클렌징 기술로 두피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기사본문
    등록 : 2018-07-13 09:11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은 고밀도 흡착 거품이 두피 오염 물질을 딥클렌징하고 슈퍼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로톡스’ 샴푸 4종을 출시했다.

    두피는 다른 피부 부위보다 더 많은 피지선과 땀샘을 가지고 있으며, 두피 모공의 크기는 피부 모공 대비 약 2배 가량 크다. 피지와 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는 꼼꼼한 두피 관리가 필요하다.

    프레시팝이 선보이는 ‘제로톡스’ 샴푸 4종은 고밀도 흡착 클렌징 기술이 미세먼지, 유분, 땀으로 오염된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등 6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4가지 슈퍼 성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된 ‘두피 딥 클렌징 슈퍼 유칼립투스 샴푸’는 두피 피지를 균형있게 케어 해주고, 각종 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박하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한다.

    ‘모발 손상케어 로얄 퀴노아 샴푸’는 퀴노아, 로얄 젤리, 파주 콩이 함유돼 염색과 펌으로 손상되고 엉킨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민감 두피케어 케일&사과 샴푸’는 자외선과 외부 오염 물질로 민감해진 두피를 케일 성분이 진정시키는 동시에 사과 성분이 영양을 보충한다. ‘모발 수분공급 베리식초 샴푸’는 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라즈베리와 크렌베리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식초 성분이 보습 효과를 줘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두피와 헤어 고민 별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로톡스’ 샴푸 4종은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과 아모레퍼시픽몰,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는 ‘프레시팝 브랜드 위크’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프레시팝 베스트셀러 제품인 ‘두피 클렌징 샴푸’(500ml) 체험 기회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까지 쓸 수 있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