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한혜진 "기성용, 축구·가족밖에 몰라"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5일 11:42:25
    '한끼줍쇼' 한혜진 "기성용, 축구·가족밖에 몰라"
    기사본문
    등록 : 2018-07-12 10:12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한혜진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JTBC

    배우 한혜진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한혜진,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밥 동무로 등장했다.

    한혜진은 남편 기성용과의 러브 스토리를 풀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2013년 결혼, 2015년 9월 딸 시온 양을 얻었다.

    한혜진과 '힐링캠프'를 진행한 바 있는 이경규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때 한혜진과 함께 '힐링캠프' 촬영차 영국 웨일즈에 갔는데, 그때 기성용 선수를 만났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당시엔 서로 친한 누나, 동생 사이였다. 그런데 이젠 거기서 살게 됐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기성용과 연애하면서 데이트를 별로 못 했다. 전화를 많이 했고, 데이트는 거의 차 안에서 했다. 연애 기간은 6개월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남편이 '힐링캠프' 촬영이 끝나고 영국으로 갔는데 이후 친누나가 결혼해서 한국에 잠깐 왔었고, 그때 만났다"고 했다.

    한혜진은 남편 기성용에 대해 "정말 축구랑 가족밖에 모르고 순박하다"며 "다른 거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손이 많이 간다"고 했다. 또 "나이 차이를 못 느낀다. 다만 내가 아는 노래와 어린 시절 보던 만화를 모를 뿐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가정주부라서 걱정이 많아졌는데 남편이 든든하게 '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냐'고 하더라. 그럴 때마다 든든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혜진은 기성용에게 영상편지도 전했다. 그는 "시온이 아빠 너무 고생 많았어. 이제 나랑 같이 즐겁게 휴가를 즐기자. 그리고 화이팅 하자. 건강하자"고 했다.

    한편 이날 '한끼줍쇼'는 시청률 5.313%(닐슨코리아·전국 유로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5.056%)보다 0.25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