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C제일은행, 전화로 외화 사고 팔 수 있는 외환전문센터 서비스 개시


입력 2018.07.09 09:29 수정 2018.07.09 09:30        김지원 기자
SC제일은행 모델이 외환전문센터를 홍보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모델이 외환전문센터를 홍보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개인 고객이 전화 한 통으로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는 외환전문센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외환거래를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외환전문센터에 전화하면 본인 확인 후 환율 상담과 함께 외화 환전을 통한 입출금 거래 진행이 가능하다.

거래 가능한 통화는 USD(미국 달러), JPY(일본 엔), EUR(유럽 유로), CNY(중국 위안), GBP(영국 파운드), CAD(캐나다 달러), CHF(스위스 프랑), HKD(홍콩 달러), AUD(호주 달러), SGD(싱가포르 달러)다.

전자금융서비스의 개인별 원화금액 이체한도 내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해외 송금, 유학생 송금, 국내 재산반출 등 외환거래 관련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외환전문센터를 통해 환전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화 기준 3000달러 이상 3만 달러 미만 거래 시 1만 원권, 3만 달러 이상 9만 달러 미만 거래 시 3만 원권, 9만 달러 이상 거래 시 5만 원권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경수 SC제일은행 고객컨택센터 상무는 "금융권 최초로 전화 상담으로 외환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 편리해진 외환거래를 통해 고객들이 외화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