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효민, 이 언니 없는 게 뭐지? '매력 부자'


입력 2018.07.06 01:00 수정 2018.07.06 08:42        스팟뉴스팀
효민 화보가 화제다. ⓒ 효민 인스타그램 효민 화보가 화제다. ⓒ 효민 인스타그램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효민이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프로필 화보를 공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내추럴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함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눈빛뿐만 아니라 미묘한 미소를 짓다가도 장난스러운 눈빛이나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갖고 노는 효민에게서는 쉽게 따라할 수 없는 프로페셔널함이 묻어나 그녀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고 있다.

더불어 효민의 슬림한 바디 라인과 옅은 화장이 청순하면서도 묘하게 고혹적인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며 왜 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효민은 서울 패션 위크나 유명 브랜드 론칭쇼 등에 참석하며 등 패션에 대한 애정을 보여왔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독보적인 소화력으로 최근 패션 브랜드 GGPX 모델로도 발탁되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패션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있는 효민은 화보 공개로 그 명성을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