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학번 김소현, 상큼하고 로맨틱한 매력 가득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5일 17:31:23
    18학번 김소현, 상큼하고 로맨틱한 매력 가득
    기사본문
    등록 : 2018-07-05 01:01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배우 김소현의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배우 김소현의 상큼하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를 끝낸 후 18학번 새내기로 캠퍼스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김소현은 호주 퀸즐랜드주의 선샤인 코스트에 위치한 누사와 브리즈번에서 휴식을 취하고 왔다.

    매년 5월 누사 비치에서 열리는 '누사 푸드 앤드 와인 페스티벌'에도 참가한 그녀는 "해 질 녘에 오렌지빛으로 물드는 하늘과 바다를 보고 예뻐서 깜짝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또 "엄마와 함께 가장 처음 마신 술이 와인이어서 다른 술보다는 와인이 좀 친숙한 편"이라며, "조금씩 접하는 단계라 이렇게 캐주얼하면서도 가족적인 분위기의 페스티벌이 반갑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은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자꾸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스스로를 보며 나를 놓치고 있는 느낌이었다. 쉬면서 내 자신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진솔한 속내를 드러냈다. 또 "드라마에서 밝은 역할을 맡으면 그 역할에 몰입하는 2~3개월 동안 기분이나 상태가 소위 '업' 되고, 힘든 역할을 하고 나면 그냥 김소현으로 돌아와도 더 가라앉는다"며 "나이에 맞는 풋풋한 스무살 대학생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이야기했다.

    호주 퀸즐랜드 주의 풍경이 담긴 김소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