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 "원작 캐릭터 멋있어 부담"


입력 2018.07.02 14:49 수정 2018.07.02 17:32        부수정 기자
배우 하석진이 KBS2 새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주연으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KBS 배우 하석진이 KBS2 새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주연으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KBS

배우 하석진이 KBS2 새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주연으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하석진은 "원작 속 인물이 너무 멋있어서 부담감을 느낀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석진은 요리, 세탁, 간병, 이사, 육아, 집수리 등 모든 것에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을 연기한다.

하석진은 "나다운 느낌으로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상징적인 캐릭터를 인간으로 만들어 내려고 노력했다. 만화 속 인물을 현실로 꺼내 놓으려고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작품은 안 할 이유가 없는 캐릭터이자 작품"이라며 "감독님에 대한 믿음도 컸다"고 했다.

캐릭터에 대해 하석진은 "기존에 이런 캐릭터는 없었다"며 "내 삶이 잘 정리가 돼 있어야 하우스헬퍼 캐릭터를 연기하는 게 수월할 것 같아서 일상을 깔끔하게 정리하려고 한다. 현장에 오시는 정리 컨설턴트분들에게 조언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