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지, 7월 서울서 아시아 팬미팅 피날레


입력 2018.06.26 18:02 수정 2018.06.27 09:20        부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해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7월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JYP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해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7월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JYP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해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7월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2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지는 오는 7월 7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미팅 투어 '위드'(WITH)를 마무리한다.

수지는 지난달 12일 대만 타이베이와 26일 홍콩, 이달 24일 태국 방콕 등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방콕 팬미팅에서 수지는 'HOLIDAY(Feat. DPR LIVE)', '소버(SObeR)',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등 솔로곡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 댄스, 현지 인기 드라마 OST 커버곡 가창 등 무대를 선보였다.

또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타임,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트리, 퀴즈 게임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수지의 등장에 현지 수완나품 공항에는 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고, 팬미팅은 태국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수지는 팬미팅 후 팬들과 하이터치를 진행,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 팬미팅 티켓 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에서 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