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기업 공식 블로그 개설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2일 00:12:12
    KCC, 기업 공식 블로그 개설
    소셜미디어 활용 통해 고객 접점 확대...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사본문
    등록 : 2018-06-20 10:30
    이홍석 기자(redstone@dailian.co.kr)
    ▲ KCC 모델이 새로 개설한 공식 블로그 'KCC 메거진'을 소개하고 있다.ⓒKCC
    소셜미디어 활용 통해 고객 접점 확대...다양한 콘텐츠 제공

    KCC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개설하고 고객과의 소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KCC(대표 정몽익)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KCC 매거진(Magazine)’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은 블로그를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내는 미디어 채널로서 일반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초 이벤트 게시물 페이지 및 문자메시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CC 메거진의 콘텐츠는 크게 인테리어 디자인(Interior Design), KCC의 테크(KCC's Tech), 인사이드 KCC(Inside KCC)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 기술로 변화된 우리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도 점차 확대하며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방침”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