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8년 만에 드라마 '기대'


입력 2018.06.19 13:48 수정 2018.06.20 09:57        김명신 기자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 VAST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 VAST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이로써 현빈은 3년만의 드라마 컴백이자 '시크릿가든' 이후 8년만의 판타지 로맨스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난 해 영화 '공조'와 '꾼'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킹’으로 자리매김한 현빈은 올 해는 영화와 드라마로 방송가와 충무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들은 올 해 충무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들로 손꼽히고 있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협상'은 9월 개봉예정이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앞세운 '창궐'은 현재 한창 후반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월에는 tvN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안방극장까지 현빈 열풍을 이어나간다. 앞서 현빈의 소속사 VAST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액션과 멜로를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미와 유머, 여심 저격 멜로 눈빛까지 현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현재 스페인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며 각종 SNS등을 통해 스페인에서 현빈을 봤다는 목격담과 인증샷이 쏟아지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