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죤, 습기제로 옷장형 출시


입력 2018.06.19 10:01 수정 2018.06.19 10:01        최승근 기자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은 공간 효율성이 높은 옷걸이형 습기 제거제 ‘습기제로 옷장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피죤 습기제로’ 용기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슬림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습기제로 옷장형’은 기존 용기형처럼 습기만 제거할 뿐 아니라 냄새와 곰팡이 제거 효과도 탁월하다. 아울러 여름 장마철을 비롯 영하 20도에서도 얼지 않아 추운 겨울에도 사용이 가능해 1년 내내 집안을 보송보송하고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피죤이 새로 선보인 ‘습기제로 옷장형’은 옷장에 옷걸이를 걸듯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옷장 내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비닐 재질로 돼 있어 물이 차오르는 것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시간 경과에 따른 제습 상태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고순도 염화칼슘을 사용해 550~600ml의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원단 회사인 듀퐁사의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과 흡습성을 강화했다.

피죤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 장마철이 다가오면 두꺼운 의류나 침구를 옷장 속에 보관하기 때문에 제습제가 꼭 필요하다”면서 “새로 출시된 옷장형을 기존 용기형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제습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