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서예지, 액션·멜로 다 잡은 대세 배우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6일 22:04:24
    '무법변호사' 서예지, 액션·멜로 다 잡은 대세 배우
    드라마 '구해줘' '화랑' '감자별' 등 열연
    '무법변호사'서 이준기와 완벽호흡 '호평'
    기사본문
    등록 : 2018-06-19 09:01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배우 서예지가 '무법변호사'를 통해 20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 서예지 SNS

    배우 서예지가 연기력과 화제성을 다잡은 20대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서예지는 tvN '무법변호사'에서 가슴 절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준기와의 무르익은 멜로연기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바운스 바운스 하게 했다.

    20대 대세 여배우로 손꼽히는 서예지는 OCN '구해줘', KBS '화랑', tvN '감자별 2013QR3'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더욱 깊어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서예지는 '무법변호사'에서 하재이 역으로 출연, 강단 있는 변호사지만 엄마의 실종으로 인해 아픔을 품고 살아가고 있다. 자신과 닮은 상처를 가진 봉상필을 만나며 엄마의 실종 이면에 음모를 깨닫고 법으로 심판하려고 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하재이는 실종되어 죽은 줄 알았던 엄마가 차문숙(이혜영 분)의 태국인 마사지사 마마라는 사실을 알고, 오열했다. 그토록 그리워하고 만나고 싶어 했던 엄마를 알아보지 못했다는 자책과 사랑하는 남자 봉상필이 엄마인 것을 알고도 얘기해주지 않았다는 서운함과 배신감을 느꼈다.

    서예지는 완벽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때로는 섬세한 내면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예지는 액션부터 멜로까지 다되는 여배우로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애절한 눈물연기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서예지는 새로운 멜로퀸의 탄생을 알리며 '무법변호사' 인기를 이끌고 있다.

    한편, 서예지는 메이크업 화장품, 여성 의류, 제화 등 다양한 분야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