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정아 유산 심경 "처음 느껴보는 아픔, 힘들었다"


입력 2018.06.18 14:33 수정 2018.06.18 14:33        이한철 기자
정정아가 유산 심경을 전했다. ⓒ 정정아 인스타그램 정정아가 유산 심경을 전했다. ⓒ 정정아 인스타그램

배우 정정아가 유산 아픔을 겪은 가운데 SNS를 통해 심경을 털어놨다.

정정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치미'를 보시고 많은분들이 기도해주겠다고 연락을 주셨다.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정아는 "제 삶이 참 순탄치는 않았지만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 모든 게 제 탓이란 자책에 힘들었다. 우리의 결혼 생활은 참 다사다난하다. 신랑은 허리 시술하고 이틀 후 결혼하고 일주일 후 또 힘들다가 좋아질 만하니 이젠 제가 유산이란 아픔을 안았다"며 유산의 슬픔을 이겨내기가 쉽지 않았음을 고백했다.

정정아는 "서로가 너무 부족해서 많이도 울었다. 그렇지만 단단해져 가고 있다. 10주간의 행복이 그립지만, 잘 이겨내고 있다"며 "여러 핑계를 대며 못 만나서 죄송했다. 임신과 유산에 몸조리와 시간이 필요했다. 이해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정아는 "이제 한 달 정도 시간이 지났다. 현재 많이 추스르고 정상 생활을 하고 있다. 다음 주에는 여행도 가려고 계획 중이다. 다 털어버리고 다음엔 좋은 소식, 힘든 소식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정정아는 지난 1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임신 10주 만에 유산했다고 전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