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락앤락, 환경의 달 맞아 '텀블러&물병 기획전' 실시


입력 2018.06.14 09:26 수정 2018.06.14 09:30        김유연 기자

신제품&인기 텀블러와 물병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텀블러 기획전.ⓒ락앤락 텀블러 기획전.ⓒ락앤락

락앤락이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해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텀블러&물병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년 6월은 ‘환경의 달’이자 최근 사회적으로도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락앤락은 환경보호를 위한 첫 걸음으로 텀블러 쓰기를 독려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7월 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텀블러 기획전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촉구하고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과 락앤락 직∙가맹점이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으로, 인기 텀블러와 물병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텀블러는 여름철 얼음을 넣은 시원한 음료의 보관과 이동이 편리해 일회용컵의 대체품으로 각광받는 중이다. 무엇보다 지난 5월 환경부가 국내 커피전문점,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텀블러 사용시 커피가격을 할인해 주는 자발적 협약을 맺으면서 텀블러 사용에 대한 관심이 더욱 촉구되는 상황이다.

이에 락앤락은 신제품 ‘웨이브&스윙 텀블러’를 비롯해 인기 텀블러와 보온병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늘어난 사용량만큼 올바른 사용법에도 신경 쓸 수 있도록 간단한 텀블러 세척방법을 함께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기획전은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매년 인기 판매순위에 오르는 ‘비스프리 투톤물병’을 비롯해 기능성 물병인 ‘투톤&스포츠 인퓨저 보틀’, ‘디톡스 보틀’, 신제품 ‘헬퍼 보틀’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은 그 동안 텀블러데이’ 캠페인 및 서울숲 도시락정원 오픈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려는 환경문제에 지속적 관심을 기울여 왔다”며 “이번 기획전도 텀블러 사용의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경영이념의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