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비서' 믿고 보는 황보라, 연기력+코믹 센스 호평


입력 2018.06.08 09:39 수정 2018.06.08 09:39        이한철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 중인 황보라가 호평을 받고 있다. tvN 방송 캡처.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 중인 황보라가 호평을 받고 있다. tvN 방송 캡처.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황보라가 밀도 높은 연기력과 코믹함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황보라는 부속실의 자칭 팜므파탈 봉세라 비서과장 역을 맡아 남다른 코믹 존재감을 과시했다.

첫 등장부터 자기애로 똘똘 뭉친 새침함과 허당기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입비서 김지아(표예진)에게 질투를 드러내지만 묘하게 한방 먹고 마는 푼수미를 보여 반전 매력까지 더했다.

단연 압권은 회식 중 만취해 인사불성이 된 실감 나는 모습이다. 특히 초절정의 주사 연기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종잡을 수 없는 봉세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처럼 황보라는 여배우가 예쁨을 스스로 내려놓으면 그 자체로 예쁘다는 것을 명확히 보여줬다. 때문에 그 진면목을 발휘할 앞으로의 등장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보라는 또 한 번 제 옷을 입은 것처럼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봉비서로 분해 제 몫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의 완성도와 재미를 끌어올릴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