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여신' 수지, 아름다운 현재 기념샷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0일 22:48:52
    '분위기 여신' 수지, 아름다운 현재 기념샷
    기사본문
    등록 : 2018-06-07 01:11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수지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엘르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수지의 '엘르'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만 스물셋 수지의 아름다운 현재를 기념하기 위해 '엘르' 코리아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수지는 페미닌한 슬립 드레스와 소녀스러운 크롭트 톱, 시크한 점프수트에 이르기까지 마치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듯 다채로운 모습으로 완벽 변신했다.

    인터뷰에서는 데뷔 이후 가수와 연기자로 공백없이 일해 온 수지의 솔직담백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

    "특별한 휴식기간 없이 꾸준히 일해 오니 어느덧 시간이 흘렀어요.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었지만 요즘에는 내가 하는 일들이 다 잘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과정이 다음을 위한 '배움'의 단계라고 인지하면서요."

    활동에 관한 질문에는 "연기와 음악 밸런스에 대한 기준을 특별히 정해두진 않았어요. 제가 조율한다기보다 자연스럽게 흐름이 생겼던 것 같아요. 둘 다 하고 있고, 둘 다 하는 사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그 당시에 더 끌리고, 더 두근거리게 하는 것을 선택하는 편이라며 일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웹사이트(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