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테크 적용한 기능성웨어 선봬


입력 2018.06.05 09:30 수정 2018.06.05 09:30        손현진 기자

입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스파오 쿨팩트

흡습 효과가 뛰어난 스파오 퀵 드라이어스

스파오 드라이어스 티셔츠. ⓒ이랜드 스파오 드라이어스 티셔츠. ⓒ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가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쾌적함과 시원함을 책임질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은 ‘쿨테크’ 기술이 적용된 쿨팩트 30종과 ‘퀵드라이’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어스 18종이다.

스파오 쿨팩트는 원사 자체에 쿨-파우더를 주입해 몸에 닿는 순간 시원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돼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스파오 쿨테크 핵심 기술은 나일론에 냉감 원석을 집어 넣고 속건성을 가진 폴리에스터와 혼방해 만든 것이다. 부드러운 감촉과 속건기능, 이지케어 장점으로 여름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쿨팩트는 소비자 테스트 결과에서 타사 대비 접촉 냉감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검증 받을 만큼 그 효과가 확실하다” 라며 “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성까지 갖고 있어 여름철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는 효과까지 갖췄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쿨팩트는 스파오 SNS 채널을 통해 쿨팩트 생산담당자가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인터뷰하는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쿨팩트의 기능에 대해서 묻고 답하는 식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5만에 도달건수는 10만에 달하고 있다.

쿨팩트가 여름철 기능성 이너웨어라면 이와 함께 선보인 스파오 드라이어스는 수분 흡수배출 성능을 평가하는 모이스쳐 매니지먼트 테스트에서 최우수 단계인 5등급을 받은 아이템이다.

스파오 드라이어스는 외과 의료용이나 수영복에서 많이 사용하는 라이크라 T400 섬유를 사용해 더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드라이어스 상품 구성은 컬러포인트 반팔 티셔츠와 빅레터 반팔 티셔츠 등의 상의류와 시원함이 살아있는 드라이어스 진 등으로 구성돼 여름철 시원한 패션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며 “스파오 쿨팩트와 드라이어스 아이템으로 시원한 올여름을 보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드라이어스 티셔츠와 청바지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영상 촬영 어플리케이션인 ‘틱톡’을 통해 스파오 ‘트렌직’ CM송에 맞춰 영상을 찍고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 15만원 상당의 드라이어스 패키지 상품과 2등(50명) 드라이어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에서는 피팅룸을 활용한 <드라이어스 X 틱톡> 이벤트존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쿨팩트와 드라이어스는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