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아성, 신비롭고 유니크한 매력 '빠져드네'


입력 2018.06.01 01:00 수정 2018.06.01 01:39        스팟뉴스팀
고아성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뷰티쁠 고아성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뷰티쁠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이 오는 9일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앞둔 배우 고아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배우 고아성의 화보는 뷰티쁠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고아성은 그녀만의 신비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십분 발휘하여 우아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 촬영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고아성, 정경호, 박성웅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정경호와의 찰떡 케미로 평범한 순경에서 점차 에이스 수사관으로 성장해 나가는 고아성(극 중 윤나영)의 활약이 기대된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고아성의 화보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6월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