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젝스키스 팬클럽 문제 제기 이유는?... 갑론을박 확산


입력 2018.05.28 00:42 수정 2018.05.29 09:52        박창진 기자
ⓒ젝스키스 사회관계망서비스 ⓒ젝스키스 사회관계망서비스

젝스키스 팬들과 한 멤버의 갈등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8일 다수의 언론은 젝스키스의 연합 팬클럽이 젝스키스 멤버에 대한 제외 요청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젝스키스의 멤버 측이 팬들을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물론 모욕을 했다.

팬들은 젝스키스 재결합 당시 합류하지 않은 그 멤버를 전 멤버로 예우했지만 그의 최측근은 회사 측에서 기획한 다수의 기업 홍보 행사에 참여를 요청했고, 팬들은 그 멤버를 위해 후원에 동참했지만 오히려 사업에 이용만 당했다는 것이다.

뿐만아니라 팬들은 그의 최측근으로부터 모욕적인 언사를 들었음에도 오히려 그 멤버는 팬들에게 사과조차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젝스키스는 2016년 기존의 6명이 아닌 5명으로 재결합했다. 당시 그 멤버는 개인적인 사정을 이유로 합류를 거절했지만 깜짝 이벤트로 모습을 드러낸바 있다. 이후 그는 다른 채널의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한 누리꾼은 "젝스키스의 재결합은 1세대 아이돌 그룹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고, 이는 H.O.T의 재결합으로 이어졌다. 때문에 젝스키스의 재결합은 멤버들과 팬들에게 모두 의미있는 사건이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에 논란을 빚고 있는 그 멤버가 육아 예능에 출연해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게 된 것도 젝스키스 출신이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같은 논란은 젝스키스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적지않은 아쉬움을 남겼다"고 덧붙였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