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전자, 팬과 함께하는 갤럭시S9 사진전 개최


입력 2018.05.27 09:38 수정 2018.05.27 09:42        이호연 기자

'갤럭시 팬과 함께하는 S9 모두의 발견전'

25일부터 29일까지 홍대 갤럭시 팬 하우스서 진행

서울 서교동 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가든파티 형식으로 진행된‘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 시상식 모습 ⓒ 삼성전자 서울 서교동 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가든파티 형식으로 진행된‘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 시상식 모습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교동 홍대 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갤럭시S9’ ’갤럭시S9+’로 갤럭시 팬들이 직접 촬영한 작품으로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은 지난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슈퍼 슬로우 모션, 슈퍼 저조도 등 ‘갤럭시 S9·S9+’의 새로운 카메라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 중 36점의 수상작과 특별 작품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은 일상의 특별한 순간의 중심이자 행복을 상징하는 집(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진행되어 차별화된 전시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여행의 발견’, ‘생활의 발견’ 등 집안의 각 공간마다 전시회 테마인 ‘발견’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우수 작품을 수상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총 36명의 수상자와 수상자의 가족, 지인 등이 정원에 모여 즐길 수 있는 가든 파티 행식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자가 직접 도슨트가 되어 본인이 촬영한 작품을 소개하며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팬들이 직접 촬영한 갤럭시S9 시리즈의 사진을 보다 친근하고 이색적인 방식으로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갤럭시S9로 직접 담아낸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 작품들은 ‘S9 모두의 발견전’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9/mygallery/)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