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꽃길만 걷자"…박보검-방탄소년단, 절친 케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21:17:40
    "우리 꽃길만 걷자"…박보검-방탄소년단, 절친 케미
    기사본문
    등록 : 2018-05-25 10:57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박보검과 그룹 방탄소년단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코카콜라

    배우 박보검과 그룹 방탄소년단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17일 코카 콜라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에게 보내는 박보검의 영상편지라는 설명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박보검은 "내가 정말 정말 애정하는 방탄소년단 잘 지내고 있어?"라며 "서로 바쁜 일정 속에 만나는 시간이 많지 않지만 항상 응원하는 마음 변치 않고 잊지 알아줬으면 좋겠어. 늘 건강 챙기고 우리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BTS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24일 코카-콜라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이 박보검에게 전하는 응원 영상이 올라왔다. 방탄소년단이 박보검의 메시지에 화답한 것이다.

    먼저 박보검과 절친으로 잘 알려진 멤버 뷔가 "보검이 형, 예전처럼 우리 자주 만나진 못해도 우리 마음 알지?"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 슈가가 "보검아, 우리 같이 꽃길만 걷자. 항상 응원할게"라고 밝히며 박보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꽃길만 걷자'는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를 들고 다 함께 힘찬 파이팅을 외치는 등 박보검과 짜릿한 '꽃길' 응원을 주고받았다.

    코카-콜라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