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양, 분양 입주단지 ‘찾아가는 서비스’로 지속적인 고객관리 활동 강화


입력 2018.05.25 09:29 수정 2018.05.25 09:54        권이상 기자

임직원들 입주 단지 방문해 환경개선활동, 불편사항 민원청취

매월 정기적 방문, 소통 등 고객관리 강화를 한 입주민 주거 만족도 향상

성내동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 모습. ⓒ한양 성내동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 모습. ⓒ한양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으로 널리 알려진 ㈜한양의 임직원들은 지난 24일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아파트’를 방문해 단지 내외부 환경을 정비하고 입주민들의 주거개선 사항 의견 청취 등 사후 서비스 활동을 포함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한양 임직원들은 성내동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아파트가 쾌적한 주거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단지 내외부를 청소하고 입주민들의 거주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이 날은 입주민들이 자체적으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쳐, 한양 임직원들과 입주민들은 단지 주변 환경을 함께 정비하고 주거환경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한양은 이번 활동을 기점으로 임직원들이 입주민들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인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해 고객접점을 늘림으로써 사후 주거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분양 후 입주를 완료하면 끝’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나 입주로 인연을 맺은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주 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관리 활동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허은 경영지원본부장 부사장은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는 입주 후의 실제 거주 경험과 불편사항에 대한 지원, 관리로 결정된다”며 “이번 환경 개선활동을 기입주 단지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하여 입주 후에도 입주민들이 만족하고 인정하는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양은 연내 시흥 목감, 이천 증포, 김포 고촌 등 다른 한양수자인 아파트 단지에서 환경 개선활동 및 입주민 의견 청취 등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