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방탄소년단 지민 "두 차례 살해 협박 당황"


입력 2018.05.24 12:08 수정 2018.05.25 09:56        부수정 기자

방탄소년단 컴백 기자회견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을 둘러싼 협박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을 둘러싼 협박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방탄소년단 컴백 기자회견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을 둘러싼 협박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지민은 "컴백쇼 녹화가 이틀 연속 있기도 했고, 장시간 비행 때문에 안자고 버티다가 그렇게 찍혔다"면서 미국 출국 전 찍힌 사진 속 어두웠던 표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이런 소식이 들려 당황스럽긴 했는데 나보다 팬들이 걱정을 많이 했을 것 같다"며 팬들을 걱정했다.

지민은 "그런 말에 휘둘릴 여유가 없었다. 우리 스태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많은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다.

LOVE YOURSELF 起 'Wonder' 영상과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이번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아냈다.인트로 곡 'Intro: Singularity'를 비롯해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Airplane pt.2', 'Anpanman' 등 총 11개 트랙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엠넷 'BTS COMEBACK SHOW'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