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빙그레,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 론칭


입력 2018.05.23 09:00 수정 2018.05.23 09:04        김유연 기자

첫 제품은 반려견 전용 펫밀크 3종 출시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제품 이미지. ⓒ빙그레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제품 이미지. ⓒ빙그레

빙그레는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ever grow)’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버그로의 첫 제품으로는 반려견 전용 펫밀크 3종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명은 '눈관절(150㎖)' '피부모발(150㎖)' '홈사이즈(초유함유·250㎖)'로 지었다.

빙그레는 그 동안 건국대 수의과대학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 배양해 얻은 반려동물전용 유산균주 2종에 대해 특허를 취득하고 반려견이 섭취하기 쉽도록 열처리해 첨가했다. 유산균에 대한 임상실험 결과 유해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장 내부를 유익한 환경으로 조성해 면역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한 유산균이기 때문에 장 내 상피세포에 부착능력이 우수하고 낮은 pH와 담즙산에도 잘 견디는 장점이 있다.

에버그로 펫밀크는 영양적 측면도 고려해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권고량에 맞춘 12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성장발달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유당 소화하지 못하는 반려견을 위해 유당분해 우유를 사용하고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열대성식물인 유카추출물을 배합해 반려견의 주거환경개선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영양성분 농도 역시 적정비율인 13%를 유지해 영양성분 농도에 따른 탈수현상, 배변문제, 영양부족 등을 방지하고 영향 불균형을 최소화 했다.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은 반려동물 관련 제품 판매 전문업체인 '부명(펫클럽)'과 파트너십을 맺고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