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 가입


입력 2018.05.17 17:29 수정 2018.05.17 17:30        이나영 기자
17일 농협은행 여의도문화지점에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Amundi)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고 있다.ⓒNH농협금융지주 17일 농협은행 여의도문화지점에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Amundi)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고 있다.ⓒ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회장이 17일 NH-아문디(Amundi)자산운용 현장경영간담회 참석에 앞서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를 가입했다고 밝혔다.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는 농업발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만들어진 펀드로,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되는 국내 고배당주와 우량 국공채에 주로 투자하는 혼합형 펀드이다.

이 펀드는 주된 가입대상이 되는 농업인의 안정적인 투자이익 증대를 위해 경쟁상품들 보다 낮은 수수료로 운용되고 있으며, 현재 판매창구인 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 외에도 앞으로 지역농축협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운용보수 및 판매보수 중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농촌기금으로 적립하고 있으며, 적립된 기금은 농촌발전 및 농업인의 복지 증대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은 "농협금융은 지속적으로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다양한 농업, 농촌 지원을 위한 상품 및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