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승종합건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18일 분양


입력 2018.05.17 16:18 수정 2018.05.17 16:20        이정윤 기자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투시도. ⓒ유승종합건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투시도. ⓒ유승종합건설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18일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는 강원도 강릉 유천공공택지지구 S-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에서 지상 35~39층 총 5개동, 전용 84‧96‧109㎡ 총 78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강릉 도심권 내 마지막 공공택지지구인 유천지구 최중심에 위치한다. KTX 강릉역, 동해고속도로 강릉IC 등이 인접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역 대표 주거단지 교동지구와 유천지구를 잇는 입지로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단지 옆으로 유천초등학교(가칭,예정)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 사임당공원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또한 강릉 내 최고층인 39층의 높이로 강릉 도심과 대관령을 바라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권이 돋보인다. 특히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는 유천지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일반분양 아파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유천지구는 편리한 교통환경이 눈에 띈다. 지난해 12월 서울과 강릉을 연결하는 KTX 강릉역이 개통했다. 이에 따라 기존 철도를 이용하면 5시간 이상 걸리던 서울~강릉 간 소요시간이 1시간30분대까지 단축되는 등 서울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는 KTX 강릉역을 차량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해고속도로 강릉IC와 7번국도가 인접해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에 펼쳐진 생활인프라도 풍성하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유천지구 중심상업지역이 위치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미 강릉지역을 대표하는 주거단지로 자리 잡은 교동지구의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도보 거리에 위치한 유천초등학교(가칭,예정)가 오는 2020년 3월 개교 예정이며, 관동중학교도 인접하다. 이밖에 강릉시청, 강릉소방서, 강릉고속버스터미널, 강릉우편집중국 등 각종 공공 및 행정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는 건폐율 약 9%의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또 주변이 사임당공원을 비롯한 도시공원들이 둘러싸고 있어 입주민들의 쾌적한 여가활동을 돕는다.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는 뛰어난 혁신설계도 갖춰 눈길을 끈다. 5Bay-4Room(일부세대)의 구조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주방, 복도 등 총 2개의 팬트리(일부세대)를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또 강릉 지역 내 최고층인 39층의 높이를 보유한 랜드마크 아파트로 강릉 도심과 대관령의 경관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도 기대된다.

다양한 평형 구성도 눈에 띈다. 이 단지의 전용면적은 84㎡, 96㎡, 109㎡로 지역 내에서 희소가치 높은 다양한 중대형 타입구성으로 마련해 실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정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