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2019학년도 대입은 전략이다!’ 대입전략서 출판


입력 2018.05.15 09:30 수정 2018.05.15 09:31        스팟뉴스팀

명문대 진학을 위한 10가지 최신 입시전략 수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입시고민을 한 권으로

상황에 따른 맞춤식 입시전략 수립을 위한 필독서

대입 전략서 ‘대입은 전략이다!’의 2019학년도 개정판이 14일 출간됐다.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 대입 전략서 ‘대입은 전략이다!’의 2019학년도 개정판이 14일 출간됐다.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

명문대 진학을 위한 10가지 최신 입시전략 수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입시고민을 한 권으로
상황에 따른 맞춤식 입시전략 수립을 위한 필독서


국내 최초·최고의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는 매년 변화되는 입시정책과 대학들의 전형을 분석하여 수험생·학부모들이 자신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각종 매체와 설명회를 통해 신뢰도 높은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 컨설팅의 대중화를 위해 수시·정시 온라인 대입진단 프로그램(SSOG)을 개발하고, 구청·교육청·학교 등과의 제휴 교육 사업을 통해 지역 교육여건의 개선, 입시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진행하는 등의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바른 입시 정보의 제공과 고급 대입(준비)정보의 대중화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발간하고 있는 대입 전략서 ‘대입은 전략이다!’의 2019학년도 개정판이 14일 출간됐다.

대입전략서인 ‘2019학년도 대입은 전략이다! <부제: 명문대 진학 전략 10선>의 타이틀로 출간되는 개정판은 ‘국내 1호 입시 컨설턴트’로 알려진 저자 김형일(거인의어깨 연구소장)이 엄선한 명문대 진학을 위해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10가지 전략/노하우가 담겨 있다.

‘본편’과 ‘부록’으로 구성된 이 책은, ‘본편’의 10가지 전략에서는 입시의 기본적인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필수적으로 준비해 나갈 것들을 설명하여 입시 전반의 이해도를 높이고, ‘부록’에서는 2019학년도 및 2020학년도 이후 입시 변화와 전망, 합격사례, 분야별 전문가의 지원 전략을 안내하여 독자들 스스로 자신에게 적합한 전형을 찾을 수 있도록 컨텐츠가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을 통해 입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독자들은 입시정책 및 대학의 전형 변화에 맞춰 스스로 효율적인 입시 대비전략을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준비 과정에서도 모의고사, 내신 등의 성적과 비교과 관리 상황에 변화가 발생했을 때 목표 대학과 준비전형을 탄력적으로 응용·수정해 나가며 혼란을 최소화하고, 최선의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러한 목적과 기대를 바탕으로 출간된 이 책은, 학생부종합전형이나 학습법에 치우쳐 서술된 시중의 입시 서적들과는 차별화된다. 입시 전반에 대한 상세한 서술로 독자의 준비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전형 선택 및 전략 설정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정 독자층이 아닌 입시를 앞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필독해야 하는 서적임에 틀림이 없다.

‘2019학년도 대입은 전략이다! <부제: 명문대 진학 전략 10선>’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