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7씽큐’ 중고폰 보상 혜택 강화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07:24:31
    LG전자 ‘G7씽큐’ 중고폰 보상 혜택 강화
    LG스마트폰 6종 -> 19종 확대
    타사 제품도 보상 범위 확정
    기사본문
    등록 : 2018-05-10 10:24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G7 씽큐 ⓒ LG전자

    LG스마트폰 6종 -> 19종 확대
    타사 제품도 보상 범위 확정


    LG전자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G7씽큐’출시를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혜택을 더욱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은 G7씽큐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행사다.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대상이다.

    LG 스마트폰의 경우 대상을 6종에서 19종으로 대폭 확대한다. LG전자는 현재도 운용되고 있는 G시리즈와 V시리즈 제품군 6종 한정으로 기획했으나 ▲G시리즈의 패밀리 제품(G3 Cat6, G3 Screen, G3A 등 포함)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으로 대상을 늘렸다.

    보상 금액도 최대 12만원에서 16만원으로 높아졌다. 해당 시기에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 전체로 늘려주고 경쟁사 최고 프리미엄 수준으로 혜택을 확대해 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타사 경쟁 제품들도 출고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보상 범위를 확정했다.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군들은 높은 보상가격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에도 가입된다.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는 고객은 11일 오픈하는 마이크로 사이트(www.lgecare.co.kr)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기존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한 단계 올라선 LG 스마트폰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이라며 “G7씽큐의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하는 기회를 앞으로도 다양하게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