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치겠다 너땜에' 이유영-김선호, 예상 밖 케미


입력 2018.05.08 10:59 수정 2018.05.08 11:00        부수정 기자
배우 이유영과 김선호가 주연으로 나선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냈다.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유영과 김선호가 주연으로 나선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냈다.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유영과 김선호가 주연으로 나선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냈다.

'미치겠다, 너땜에!'는 오랜 친구였던 두 사람의 교감이 사랑으로 변하는 순간을 담아낸 드라마로, 자신의 마음이 왔다 갔다 하지만 친구를 잃고 싶지 않은 통역사 은성과, 오랜 친구였던 은성에게 생기는 미묘한 감정으로 슬럼프를 겪는 화가 래완의 풋풋하지만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7일 방송된 '미치겠다, 너땜에!' 1, 2부에서는 8년째 가장 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는 한은성(이유영)과 김래완(김선호)이 엉겁결에 같은 집에서 당분간 같이 지내게 된 이야기가 펼쳐졌다.

화가 래완이 그림 작업에 열중하는 비 내리는 밤 수상한 그림자가 래완의 집을 향했고, 그 정체는 바로 집안에 수도관이 터져서 래완의 집에 신세를 지러 온 친구 은성이었다.

은성은 래완의 구박에도 자기 집인 양 래완의 집을 이용했다. 래완은 그런 은성을 타박하면서도 어설픈 은성의 눈화장을 손수 고쳐주는 등, 두 사람은 연인은 아니지만 친구라기엔 뭔가 미묘한 감정을 숨기는 듯한 느낌으로 서로를 대했다.

배우 이유영과 김선호가 주연으로 나선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냈다.ⓒMBC 배우 이유영과 김선호가 주연으로 나선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냈다.ⓒMBC

해프닝이 많았던 와인 시음회 현장 업무를 마치고 온 프랑스어 통역사 은성은 이날도 감나무에 매달린 감을 딴다며 래완과 티격태격하다가 분위기에 휩쓸려 키스했다. 두 사람이 서로 말을 꺼내지 못하고 있던 두 달 전 이야기가 나왔다.

은성이 오랫동안 만났던 남자친구가 하필 은성의 생일날에 다른 여자와 결혼한 그날, 은성은 래완의 집에서 만취한 채로 신세 한탄을 했고, 둘은 분위기에 휩쓸려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됐다. 다음 날 아침 래완과 은성은 어색한 분위기에서 '레드썬'을 외치며 없었던 일로 하자며 다시 친구로 지내기로 했던 것.

8일 오후 10시 방송될 3, 4회에서는 래완과 은성 주변에 또 다른 사람들이 나타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