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 사내 캠페인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23일 12:32:49
    보령제약,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 사내 캠페인 진행
    기사본문
    등록 : 2018-04-30 17:46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보령제약그룹이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 캠페인’을 시작했다. ⓒ보령제약그룹

    보령제약그룹이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 캠페인’을 시작했다.

    ‘랩스토랑(Labstaurant)’은 ‘Laboratory(연구실)’와 ‘Restaurant(식당)’의 합성어로, 과학적인 식단과 규칙적인 식사습관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자는 의미를 담은 보령제약그룹 사내 캠페인이다.

    보령제약그룹은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50여명의 임직원들에게 7월까지 3개월동안 하루 한번 점심시간에 구내식당에서 별도로 준비된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을 제공한다.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은 과학적으로 연구한 맞춤형 식단으로 천연 양념의 밑반찬 및 메인 요리, 슈퍼곡물로 지은 밥이 포함된 도시락이다. 칼로리, 당질, 나트륨을 줄이고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등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한 건강 식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과 함께 매끼니 영양성분카드를 전달해 직접 식단을 조절하는 생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인바디(InBody) 밴드와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상태도 체크할 계획이다.

    안재현 보령홀딩스 대표는 “고객 건강을 책임지는 제약회사로서 우리 보령가족들이 그 누구보다도 건강하고 행복해진다면, 보령의 제품과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도 더 건강하고 행복해 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기획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랩스토랑 건강 도시락 캠페인은 4월 23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향후 대상자를 늘려가며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Lifetime Care Company’를 지향하는 보령제약그룹은 본사 건물 옥상CI(워드마크)를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를 알려주고 있으며,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한 랩스토랑 캠페인 등 고객과 임직원의 행복한 삶을 위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