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신규 컬러 추가


입력 2018.04.30 17:35 수정 2018.04.30 17:41        손현진 기자

흑미, 검정콩, 알로에 베라 등 식물성 성분 함유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정력으로 7일간 유지

토니모리,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신규 컬러 추가. ⓒ토니모리 토니모리,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신규 컬러 추가.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컬러를 확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4가지 컬러로 출시돼 각자의 취향과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는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브로우 메이크업이 약 7일간 유지되는 타투 효과를 자랑한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과 더불어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에 매년 손꼽히는 제품이다. 이에 토니모리는 기본 브라운 컬러뿐만 아니라 라이트브라운, 레드브라운, 다크브라운 등 선호도 높은 컬러를 엄선해 선보였다.

순한 이온성 염료와 고분자 휘발성 폴리머 등 이중 코팅 작용으로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며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눈썹을 유지해 준다. 또한 7일간 지속력 효능평가 임상을 받았으며, 초보자도 그리기 쉬운 탄력 브러쉬 타입으로 셀프 눈썹 타투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를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각각의 헤어 컬러에 맞게 고민없이 선택이 가능하게 됐다”며 “특히 여름이 다가온 만큼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