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금융, 직원 소통 위한 '랜덤커피' 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8.04.30 08:02 수정 2018.04.30 08:02        이나영 기자

지주 및 은행에 이어 전 관계사로 확대 추진

하나금융 직원들이 매주 직원을 일대일로 매칭해 함께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랜덤커피(Random Coffee)' 프로그램에 참여해 소통과 협업의 시간을 갖고 있다.ⓒ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 직원들이 매주 직원을 일대일로 매칭해 함께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랜덤커피(Random Coffee)' 프로그램에 참여해 소통과 협업의 시간을 갖고 있다.ⓒ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는 그룹 내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의 일환으로 매주 직원을 일대일로 매칭해 함께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랜덤커피(Random Coffee)' 프로그램을 실시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랜덤커피 프로그램은 동일회사 또는 관계사 직원간 ▲소통과 협업 문화 확산 ▲긍정적이고 활기찬 기업문화 조성을 통한 즐거운 직장, 직원행복 실현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일 하나금융과 KEB하나은행을 시작으로 시행 3주차에 접어든 랜덤 커피 프로그램은 타 부서의 잘 알지 못했던 직원들과의 ▲공통 관심사 발견 ▲이전에 인지하지 못했던 타 부서와의 업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자발적인 랜덤커피 후기 공유 등 참여 직원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하나금융 기업문화팀 관계자는 "소통과 협업 그리고 직원 행복까지 담은 랜덤커피 는 하나금융지주와 KEB하나은행에 이어 전 관계사로 확대하고 관계사 간 매칭도 추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유연하고 자유로운 소통 문화의 확산을 통해 직원이 행복한 직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시행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