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태영, 변함없는 보디라인 "밸런스 흔들리면 몸이 먼저 반응"


입력 2018.04.26 14:10 수정 2018.04.26 14:21        스팟뉴스팀
손태영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손태영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5월호를 통해 배우 손태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촬영 된 이번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멋진 여름 스타일을 선보였다. 나무가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강렬한 컬러 의상을 멋지게 소화해 낸 것은 물론, 세련된 액세서리의 매치 역시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치앙마이는 한적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어요. 크게 무얼 하지 않아도 편안함을 느꼈어요. 먹고, 즐기고, 쉼이 있어 오래간만에 제대로 된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라고 치앙마이에 대한 첫인상을 말했다.

특히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선 "스태프들과 다같이 새벽요가 클래스에 참여했는데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동작을 취하면서 여기 저기 "으악!"하고 곡 소리가 났었죠. 하하. 고요한 새벽을 깨우는 신선한 경험이었어요"라고 웃음 지으며 말하기도 했다.

두 아이의 엄마이지만 변함없이 완벽한 보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선 "항상 '완벽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오랫동안 무용을 했던 습관이 배어 느슨하게 있거나 제가 생각한 몸의 밸런스가 흔들리면 몸이 먼저 반응하고 움직여요. 평소 분주하게 움직이고, 유산소운동과 부위별 근력운동을 병행해요. 무엇이든 노력 없이 완벽 할 수는 없는 거잖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손태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