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인영 "연애 조언? 막상 스스로에겐 처방 못해"


입력 2018.04.26 14:10 수정 2018.04.26 14:07        스팟뉴스팀
유인영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그림공작소 유인영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그림공작소

최근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에서 현실감 있는 연애 조언으로 연일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유인나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의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유인나는 슬리브리스 원피스,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 등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컷들을 만들어냈다.

발리의 눈부신 햇살과 파도가 부서지는 해변, 커다란 야자수 나무 잎 앞에 선 유인나의 화보에선 여유로운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인나는 친구와의 오래된 우정에 대한 이야기부터 5년 간 라디오를 진행했던 경험에서 터득한 노하우가 '선다방'에서 진정성 있는 연애 조언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 등을 전했다. "하지만 신기한 게, 막상 연애가 제 이야기가 되면 저 스스로에겐 아무런 처방도 내리지 못하겠더라고요. 이래서 친구가 필요한가봐요. 하하"라며 연애 조언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더 자세한 유인나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