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성희 화보, 레드 드레스 유혹 '파격'


입력 2018.04.22 16:42 수정 2018.04.22 13:43        스팟뉴스팀
배우 고성희 화보가 공개됐다.ⓒ에스콰이어 배우 고성희 화보가 공개됐다.ⓒ에스콰이어

배우 고성희 화보가 공개됐다.

고성희는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 한국판 2018년 5월호와 함께 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마더'에서 자영 역을 맡으며 연기적 호평을 얻은 고성희는 4월 25일부터 방영될 드라마 '슈츠'에서는 지적인 패러리걸 김지나 역을 맡으며 또 한번 새로운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고성희의 화보는 당당하고 멋진 여성상을 연출하고자 했다. 고성희는 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과 포즈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화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화보와 함께 소개된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피처 디렉터 민용준 기자가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고성희는 다양한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한 '마더'에 참여하며 큰 책임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
고성희는 이미 한창 촬영 중인 드라마 '슈츠'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따.

무엇보다도 '슈츠'의 김지나라는 인물이 자신과 닮은 점이 많아서 연기하기 즐겁다며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변호사를 보면서 더욱 열등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츤데레'라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하고 은근히 허당이기도 해요. 그런 면에서 공감되는 바가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정말 매력적인 인물인데 제가 맡은 역할 중에서 제일 멋있어요"라고 고백했다.

또 "나이를 먹어가면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내가 하는 작품에 대한 책임감이 따르는 일임을 알게 돼요. 그런 가운데서도 제 행복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죠"라며 "20대 초반에는 맡을 수 있는 역할이 없었지만 20대 후반쯤 되니 할 수 있는 영역이 넓어졌어요. 나이가 드는 건 배우로서 설레는 일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고성희의 화보와 인터뷰를 볼 수 있는 '에스콰이어' 2018년 5월호는 온라인 서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의 서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