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형지에스콰이아 '포트폴리오', 발볼 넓힌 청년경찰화 출시


입력 2018.04.20 17:34 수정 2018.04.20 17:35        손현진 기자

지난해 경찰청 납품 이어 일반 고객에게도 판매…10차 리오더 판매까지 완판

발볼 넓게 특수 제작된 와이드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가 인기상품인 ‘청년경찰화’의 와이드버전을 출시했다. ⓒ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가 인기상품인 ‘청년경찰화’의 와이드버전을 출시했다. ⓒ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가 인기상품인 ‘청년경찰화’의 와이드버전을 출시했다.

포트폴리오의 청년경찰화는 2017년 경찰 단화 납품 입찰에서 사전에 진행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유일한 합격점을 받아 입찰에 성공하며 경찰청에 3만족을 납품한 바 있다. 이후 일반 고객들도 구입할 수 있게 매장에 출시해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10차 리오더 판매분까지 완판돼 11차 물량 입고를 앞두고 있다.

청년경찰화는 매일 착용하는 신발인 만큼 '경량 몰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에스콰이아의 핵심 기술인 구겨 신어도 뒤축이 복원되는 이리턴(E-Return) 기술 및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구두 주걱 없이도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랜 시간 신발을 신게 되는 직장인들을 고려해 항균 중창을 적용하고 에스콰이아 자체 기술로 '미끄럼 방지창'을 개발하여 빗길이나 물기가 있는 지면에서 위험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등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그동안 기성 사이즈만 출시되던 청년경찰화는 기존 제품의 인기와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힘입어 청년경찰화 와이드버전을 선보인다. 기존 청년경찰화의 장점은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 발볼이 넓거나 발이 큰 고객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발볼이 넓게 특수 제작되었다.

청년경찰화 와이드버전은 260mm부터 285mm까지 출시되며, 4월 말 전국 포트폴리오 매장 및 에스콰이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