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스' 타이거JK "윤미래 없이 못살아" 애정 공세


입력 2018.04.19 11:05 수정 2018.04.19 11:06        스팟뉴스팀
타이거JK가 윤미래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했다. MBC 방송 캡처. 타이거JK가 윤미래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했다. 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에 힙합계의 레전드 커플이자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 윤미래와 타이거JK가 출연해 죽이 척척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냈다.

18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입을 맞춘 사람들' 특집으로 윤미래-타이거JK-용준형-권정열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찰떡궁합 토크를 선보였다.

시작부터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솔직하고 유쾌했다. 힙합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윤미래와 타이거JK이지만 이를 드러내기 보다는 "의정부 사는 조단 엄마 윤미래"와 "조단 엄마의 남편"이라고 인사하면서 아들바보와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낸 것이다.

윤미래와 타이거JK는 기념일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 챙긴 적이 없다고 말하며 "결혼기념일도 안 챙긴다. 기억을 못한다. 가짜 기념일을 만들려고 했는데, 그것도 잊어버렸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미래-타이거JK 부부가 결혼기념일마저 안 챙길 정도로 기념일에 대한 관심이 없는 이유는 그들에게 있어 매일이 특별한 하루이기 때문이었다.

그런가 하면 윤미래와 타이거JK는 눈빛 교환에서 달콤한 눈빛을 보내며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타이거JK가 따뜻하게 안아주자 윤미래는 "혹시 뭐 잘못한 거 있느냐"고 장난스럽게 말했고, 타이거JK는 "전날 술을 마셨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윤미래와 타이거JK 부부의 솔직함은 계속 이어졌다. 크게 사기를 당한 아픈 기억을 담담하게 언급한 이들 부부는 돈은 없었지만 끼니를 이어나가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비지와 함께 MFBTY로 뭉쳐서 활동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돈이 쌓인다기보다 이제 시작이다. 그래도 음악을 할 수 있어서 즐겁다"며 음악 없이 살 수 없는 음악인의 참 면모를 드러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 역시 이들의 케미에 크게 호응을 보내며 이들을 응원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원했다. 시청률 역시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 2부는 수도권 기준 5.4%를 기록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